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AS 문의 1544-3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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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공통적인 에러코드와 조치방법입니다.
에러코드 (자가진단표시) | 내용 | 조치방법 |
Fail 1, 2 | 실내온도 조절기 와이파이 통신이상 |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
Fail 3,4,6 | 무선공유기 비밀번호, 인터넷 연결상태, 무선공유기 보안설정 | 무선공유기 비밀번호확인, 인터넷 연결상태 확인. 인터넷 보안설정 확인. |
Fail 5 | 등록모드 10분 경과시 | 실내온도 조절기 사용자 등록을 10분 이내에 완료하세요 |
02 | 반복 리셋 이상 | 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꽂아보기. |
07 | 8시간 연속 온수 사용 | 온수 꼭지 잠근 후 실내온도조절기의 온수 버튼을 눌러 보일러를 다시 가동시키기 온수 꼭지가 열린 곳이 없으면 온수 배관의 누수 가능성이 있으므로 설비업체에 점검을 의뢰하기 |
11 | 점화되지 않음 | 가스 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한 후 난방을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
12 | 도중 실화 | 가스공급 압력이 정상인지 확인하기 가스공급처에 점검 요청하기 |
14 | 안전회로이상 과열방지장치 | 보일러 사용을 30분쯤 잠시 멈춘 후 난방 또는 온수 버튼 누르기. 에러가 계속되면 린나이 고객센터에 점검 요청. |
15 | 물 순환 이상 | 급수 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난방, 급수배관 동결여부 확인하기. 설치 초기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은경우 전원을 다시 꽂아 시운전 실시하기. 이상없으면 전원뽑고 다시 꽂아 보일러 켜보기. |
16 | 과열검지 | 각방 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하기. (밸브가 최소 1개 이상 열려 있어야함) 각방 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수동 공기빼기 마개를 열어 난방 배관 내의 공기를 빼기. 난방필터 청소하기. |
17 | 누수검지 | 보일러 또는 난방배관과 분배기의 누수확인 조치후 재운전을 하세요. 설치초기 난방배관과 분배기의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세요. |
19 | 배기온도이상(고온) |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
20 | Dip S/W이상 | |
28, 29 | 통신이상 | |
31 | 난방 써미스터 이상 | |
34 | 온수 써미스터 이상 |
에러코드와 조치방법 두번째
에러코드 | 내용 | 조치방법 |
35 | 실내온도 써미스터 이상 |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한 후, 난방방법을 온돌난방으로 전환하기 |
36 | 동결예방 써미스터 이상 |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
38 | 배기 써미스터 이상 | |
43 | 수위이상 | |
44 | 수위 논리 이상 | 전원코드 뽑은 후 다시 꽂아주세요. 잠시 후 난방 또는 온수 켜주세요. 동일 증상 발생시 AS신청하기. |
56 | 보급수 이상 만수위 이상 |
급수밸브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단수 여부 확인하기. 이상없는 경우 AS신청하기 |
61 | 송풍팬 제어 이상 | 보일러 끈 후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
71 | 전자변이상 |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
72 | 의사염검지 | |
89 | 완전동결 검지 | 열선 등의 전열기기를 이용해 해동시킨 후 파손된 부품 교체하기. 내부 부품 파손되어 누수있는 경우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
90 | 배기구 막힘 검지 | 배기연도 설치상태 이상 여부 확인 (막힘, 꺾임) 동일 증상 발생시 당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기 중화수 배출관(배수)이 막히거나 꼬여있는지 확인하고 배수가 되도록 조치하기 |
94 | 전원 주파수 이상 |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
96 | 온수측 시운전 이상 검지 | 급수밸브 열려있는지 확인하기.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 실시하기 |
97 | 난방측 시운전 이상 검지 | |
99 | 배기 폐쇄 | 배기연도설치, 상태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 확인하기. 시공자에게 조치 의뢰하기. 동일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중화수 배출관(배수)이 막히거나 꼬여있는지 확인하고 원활히 배수 되도록 조치하기 |
린나이 A/S 접수 링크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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