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AS 문의 1544-365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거상보일러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4-05-24 14:26

본문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공통적인 에러코드와 조치방법입니다. 

에러코드 (자가진단표시) 내용 조치방법
Fail 1, 2 실내온도 조절기 와이파이 통신이상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Fail 3,4,6 무선공유기 비밀번호, 인터넷 연결상태, 무선공유기 보안설정 무선공유기 비밀번호확인, 인터넷 연결상태 확인.
인터넷 보안설정 확인.
Fail 5 등록모드 10분 경과시 실내온도 조절기 사용자 등록을 10분 이내에 완료하세요
02 반복 리셋 이상 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꽂아보기. 
07 8시간 연속 온수 사용 온수 꼭지 잠근 후 실내온도조절기의 온수 버튼을 눌러 보일러를 다시 가동시키기
온수 꼭지가 열린 곳이 없으면 온수 배관의 누수 가능성이 있으므로 설비업체에 점검을 의뢰하기
11 점화되지 않음 가스 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한 후 난방을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12 도중 실화 가스공급 압력이 정상인지 확인하기
가스공급처에 점검 요청하기
14 안전회로이상 과열방지장치 보일러 사용을 30분쯤 잠시 멈춘 후 난방 또는 온수 버튼 누르기.
에러가 계속되면 린나이 고객센터에 점검 요청.
15 물 순환 이상 급수 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난방, 급수배관 동결여부 확인하기.
설치 초기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은경우 전원을 다시 꽂아 시운전 실시하기.
이상없으면 전원뽑고 다시 꽂아 보일러 켜보기.
16 과열검지 각방 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하기. (밸브가 최소 1개 이상 열려 있어야함)
각방 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수동 공기빼기 마개를 열어 난방 배관 내의 공기를 빼기.
난방필터 청소하기.
17 누수검지 보일러 또는 난방배관과 분배기의 누수확인 조치후 재운전을 하세요.
설치초기 난방배관과 분배기의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세요.
19 배기온도이상(고온)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20 Dip S/W이상
28, 29 통신이상
31 난방 써미스터 이상 
34 온수 써미스터 이상

에러코드와 조치방법 두번째

에러코드 내용 조치방법
35 실내온도 써미스터 이상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한 후,  
난방방법을 온돌난방으로 전환하기
36 동결예방 써미스터 이상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38 배기 써미스터 이상
43 수위이상
44 수위 논리 이상 전원코드 뽑은 후 다시 꽂아주세요. 잠시 후 난방 또는 온수 켜주세요. 
동일 증상 발생시 AS신청하기.
56 보급수 이상 
만수위 이상
급수밸브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단수 여부 확인하기.
이상없는 경우 AS신청하기
61 송풍팬 제어 이상 보일러 끈 후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71 전자변이상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72 의사염검지
89 완전동결 검지 열선 등의 전열기기를 이용해 해동시킨 후 파손된 부품 교체하기.
내부 부품 파손되어 누수있는 경우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90 배기구 막힘 검지 배기연도 설치상태 이상 여부 확인 (막힘, 꺾임)
동일 증상 발생시 당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기
중화수 배출관(배수)이 막히거나 꼬여있는지 확인하고 배수가 되도록 조치하기
94 전원 주파수 이상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으로 끈 다음 다시 가동시키기. 
동일 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96 온수측 시운전 이상 검지 급수밸브 열려있는지 확인하기.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 실시하기
97 난방측 시운전 이상 검지
99 배기 폐쇄 배기연도설치, 상태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 확인하기.
시공자에게 조치 의뢰하기.
동일증상 발생시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기.
중화수 배출관(배수)이 막히거나 꼬여있는지 확인하고 원활히 배수 되도록 조치하기

ff35a4b7eeb1b278dbd7cb6c7463556e_1716528305_4284.jpg
ff35a4b7eeb1b278dbd7cb6c7463556e_1716528305_3648.jpg
ff35a4b7eeb1b278dbd7cb6c7463556e_1716528305_3967.jpg


린나이 A/S 접수 링크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 거상보일러
  •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동 182-1 ,1층

  • 대표자명 : 박혜림
  • TEL : 010-3916-3811

Copyright (C) 2024 geosangBoil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주)드림위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