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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AS 문의 1588-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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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거상보일러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4-05-24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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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거꾸로NEW콘덴싱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에러코드 01, 02, 03 :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아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 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로 재가동 시켜 주세요.

--> 가스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 하세요. 

--> 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 이상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4, 05, 14 :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입니다. 

-->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 04 수온센서 이상

--> 05 과역센서 이상

--> 14 출탕센서 이상


에러코드 06 : 보일러내 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7, 10 :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배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면 연통의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 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 배기 연도 설치, 상태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을 확인해 주세요.

-->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 07배풍기 회전수 높은 경우

--> 10배풍기 회전수 낮은 경우 


에러코드 08 :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 전선의 피복이 벅셔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 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22 : 응축수 트랩 내부가 이물질에 의하여 막히거나, 응축수 배출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드세요.


에러코드 91 : 저수위가 5분 이상시 일어날 수 있는 경우 입니다. 

--> 단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단수가 해제되어 있는데도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4, 95 : 보일러 내에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대기 개방식 및 대기 차단식 모두 물이 부족한 경우 자동으로 물보충이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됩니다. (직수배관 밸브가 닫혀 있는지 확이)

--> 계속 해제가 안되고 물이 보충되지 않으면 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 조치를 받으세요.

--> 94 저수위센서 이상

--> 95 저수의 감지


에러코드 96, 99 : 과열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입니다.

--> 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줍니다. 

-->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 조치받으세요.

--> 96 과열센서 감지

--> 99 수온센서 과열 감지


에러코드 97 : 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이때는 가스 공급밸브를 잠근 후 창문을 열고 실내를 충분히 환기 시켜야하며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 

--> 97 경보가 들오오면 외부 전화를 이용해 가스회사 전문가 또는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받으세요.

--> 절대로 전기사용을 하지마세요. 폭발위험이 있습니다. 


에러코드 98 : 배기과열안전장치 또는 지진감지센서가 작동된 상태입니다. 

 

귀뚜라미 트윈알파N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에러코드 01, 02, 03 :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아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 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로 재가동 시켜 주세요.

--> 가스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 하세요. 

--> 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 이상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4, 14, 24, 34 : 보일러내 수온 센서에 이상이 생긴 경우입니다. 

-->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6 : 보일러내 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접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7, 10, 11 :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배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면 연통의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 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 배기 연도 설치, 상태점검, 찌그러짐, 막힘 등을 확인해 주세요.

-->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08 :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 전선의 피복이 벅셔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 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1 : 저수위가 5분 이상시 일어날 수 있는 경우 입니다. 

--> 단수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단수가 해제되어 있는데도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에러코드 94, 95 : 보일러 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대기 개방식의 경우 난방수가 부족할시 자동급수가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됩니다. 

--> 대기 차단식의 경우 물이 부조갈 시 물보충 밸브를 이용하여 직접 물보충 하여야 합니다.


에러코드 96, 99 : 온도센서 또는 과열 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입니다.

--> 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줍니다. (난방필터의 이물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선택사양중 지진감지 센서가 작동된 상태입니다.  

-->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 조치받으세요.


에러코드 97 : 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이때는 가스 공급밸브를 잠근 후 창문을 열고 실내를 충분히 환기 시켜야하며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 

--> 97 경보가 들오오면 외부 전화를 이용해 가스회사 전문가 또는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받으세요.

--> 절대로 전기사용을 하지마세요. 폭발위험이 있습니다. 

귀뚜라미 스텐레스 기름보일러 

에러코드 01,02, 03 : 불꽃 감지기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

--> 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 주세요.

--> 가스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 하세요.

--> 버너 이상과열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 이상현상이 계속되면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세요.


에러코드 04 : 보일러내 수온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입니다. 

-->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세요.


에러코드 05 : 보일러내 과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입니다.

-->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세요.


에러코드 08 :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에 이상이 생긴 경우입니다. 

--> 전선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V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 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세요


에러코드 95 : 보일러 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물이 부족할 시 자동으로 급수가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가동 됨.

--> 계속 해제가 안되고 물도 보충되지 않으면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세요


에러코드 96 : 과열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임.

--> 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줍니다. 

--> 지진감지센서가 작동된 상태임 (지진발생시 작동/별매품)

--> 계속 해제가 안되면 A/S센터(Tel. 1588-9000)에 연락하여 조치 받으세요.

귀뚜라미 보일러 A/S 접수 : https://krb.co.kr/as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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